> 장비소개 > 레귤레이터
 
제네시스- GS2000 ICE
 
최고의 다이버들을 위한 최상의 선택
  ㆍ1단계는 물이 들어오지 않는 피스톤 방식의 특허 받은 구조
ㆍ제니시스 고유의 D.A.D 구조
ㆍ다이버 어드저스터블 흡기 시스템
ㆍ2단계 공기순환능력: 30+ SCFM (standard cubic feet per minute)

ㆍABS/폴리카보네이트 하우징
ㆍ삼중 크롬 도금된 밸브
ㆍ고압포트 2개, 저압포트 4개로 구성
ㆍ초 경량의 2단계
ㆍ공기량을 조절할 수 있는 조절 놉 부착
ㆍ프리 플로우 방지 스위치 장착
ㆍ재질:크롬도금된 해양등급 황동
ㆍ밸런스드 피스톤 방식
 
D.A.D(Dry Air Demand)
 

제니시스 스쿠버의 새로운 1단계 DAD의 구조는 외부 환경으로부터 밀폐된 매우 높은 성능을 가진 특허인 호흡기이다. 이 호흡기의 1단계는 탱크 내 낮은 압력이나 수심에 관계없이 일정한 공기를 안정적으로 공급한다.
당신이 바다에 들어가 하강을 시작하면 물의 압력은 증가한다. 1단계의 센서가 감각적으로 이 증가한 압력을 조절한다. 대부분의 1단계는 피스톤이나 다이아프램이 물에 노출된다. DAD는 여러 번 쓰면 쓸수록 유지보수의 염려가 줄어든다. 제니시스 1단계는 공기의 밀봉을 유지한다. 소금, 물, 모래, 진흙등이 1단계에 절대 들어가지 않는다. 오로지 같은 압력을 유지한 공기만 들어온다. 하강하는 동안 주변압과 같은 압력의 공기만 들어온다.
상승하는 동안 공기는 부풀어 오른다. 그리고 팽창하는 공기는 구멍으로 나간다.
새로운 D.A.D 1단계는 외부환경으로부터 봉인되고 높은 성능과 고장이 없는 신뢰할 수 있는 호흡기이다.

 

 
수표면
공기는 새지 않는다. 공기방의 공기는 호흡할때 외에는 전혀 소모되지 않는다. 대기압은 1단계에 위치한 공기방의 압력과 같다.
하강
하강함에 따라 1단계의 공기방에는 공기가 주입된다.주변의 수압과 같은 압력을 유지하기 위해 정확한 양의 공기가 1단계에 들어간다. 원하는 만큼 빨리 하강해도 좋다.
   
잠수
일정한 수심을 유지하는 동안 1단계의 공기방안의 압력은 주변의 수압과 같다. 이러한 압력은 일방밸브에 의해 유지된다.
공기통의 공기는 호흡할 때 외에는 전혀 소모되지 않는다.
상승
상승함에 따라 공기방안의 공기가 팽창할 것이다.
이처럼 공기가 팽창하면 여분의 공기는 1단계로 배출된다. 또 다른 공기가 사용되지 않았고 밸브의 공기는 호흡할 때 외에는 전혀 소모되지 않는다.
 
가격 : 98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