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비소개 > 부력조절기
 
티글리오52 -씨파워 BC
 
 
  누구나 호감이 갈수 있게 제작 되어진 클래식한 ADV형 자켓

-모든 다이버들의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는 사용 편리한 BC
-840데니아의 겉감으로 제작되었음
-어깨 스트랩을 조절할 수 있고 한번의 조작으로 부력조절기를 탈착할 수 있어 편리함
-가슴 부위에 조절식 스트랩을 사용하여 어깨 스트랩의 벌어짐을 방지하고 부력조절기의
-착용감을 한층 안정 시켜줌
-과압배기 밸브 장착으로 헤드 퍼스트 하강시 급배기 가능
-등판은 소프트 패드를 사용하여 허리의 피로도를 줄여줌
-수면에서는 편안하고 안정적인 자세를 유지시켜줌
 
티글리오 52



1952년 이탈리아 제노아의 다이빙 협회의 유일한 클럽이였던 Pesca Sports가 39m를 다이빙한 기록이 있다. 밀라노에서는 호텔 Savoia Beeler의 풀에서 첫 다이빙 스쿨이 탄생되었다.
이때, 다이빙 장비는 개인 매니아 들에 의해 주문, 제작, 판매되었고 8000km의 해안선의 탐험이 시작되었다. 티글리오 Sub는 1952년 Ligurio에서 설립되어 잠수 매니아들의 잠수 활동의 허브 역할을 하는 회사로 설립되었다. 조그마한 공장에서부터 시작한 티글리오52는 2007년 현재 이태리의 하이테크 공업의 중심지인 시실리 카타리나의 Regalbuto에 회사의 본부와 생산공장을 옮기고 20000평방미터의 생산 시설로 발전하여 품질인정 EU ISO9001, EU ISO14000을 획득하였다.

티글리오 52는 55년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새롭게 탄생하였다. 이것은 미래를 위해 새로운 개념의 기술과 디자인이 결합하여 새로운 모토를 가지게 되었다.

“지금 선택하지 않으면 후회할 것입니다.”
열정- 제품들은 매니아들에 의해 개발되었고 기술과 열정이 가미된 디자인으로 출고 됩니다.
역사- 55년동안 다이빙 장비를 만들어 다이빙산업에 공헌했습니다.
디자인 -새로운 이미지와 디자인으로 한계를 극복했습니다.
기술혁신- 신제품들은 아직 존재하지않는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T52 -55년 역사와 전통을 바탕으로 연구, 개발하며 새롭게 탄생되었습니다.

 
가격 : 780,000원